‘비담돌’ 엘리스, 새 멤버 이제이&채정 영입→26일 새 미니앨범 ‘JACKPOT’으로 컴백



걸그룹 엘리스(ELRIS)가 새로워진 모습으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12일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이제이, 채정)가 오는 26일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잭팟)’을 발매하며 컴백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JACKPOT’은 지난 2018년 6월 발표한 미니 3집 ‘써머 드림(SUMMER DREAM)’ 이후 엘리스가 약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앨범으로, 오랜 준비 기간 끝에 더욱 성장하고 깊이 있어진 멤버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청순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대표되는 엘리스에 다양한 색을 입히고자 래퍼 겸 보컬 이제이(EJ), 파워 댄서로 소희와 함께 퍼포먼스의 또 다른 축을 담당할 채정이 새 멤버로 합류했다. 이를 통해 엘리스는 걸크러시 가득한 파워풀 안무에서부터 그간 본적 없던 센 매력까지 단순한 변화를 넘어선 성장에 모든 것을 쏟아 부을 계획이다.

지난 2017년 데뷔한 엘리스는 지금까지 총 3장의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다채로운 콘셉트와 아이돌 비주얼 1순위 ‘비담돌(비주얼 담당 아이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고품격 미모로 팬들을 입덕시켰다.

미니 1집 ‘위, 퍼스트(WE, first)’로 청순하고 순수한 소녀의 모습을, 미니 2집 `컬러 크러쉬(Color Crush)`로 소다처럼 톡톡 튀고 상큼한 매력을, 미니 3집 ‘써머 드림(SUMMER DREAM)’으로 발랄하고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뽐냈던 엘리스가 미니 4집 ‘JACKPOT’을 통해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7인조 걸그룹으로 새 출발에 나선 엘리스의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