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신곡 ‘REVEAL’ 뮤직비디오 공개 48시간 만에 1000만 뷰 돌파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신곡 ‘리빌(REVEAL)’이 발매 이틀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천만을 돌파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0일 0시 공개 된 더보이즈 정규 1집 타이틀 곡 ‘리빌(REVEAL)’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48시간만에 유튜브 조회수 천만 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지난 10일 자정, 첫 정규앨범 ‘리빌’과 동명의 신곡을 발표하고 컴백했다.

더보이즈의 이 같은 성과는 앨범 발매 단 이틀 만에 달성한 결과로 더욱 놀라움을 더한다.

앞서 더보이즈는 지난 11일 컴백 동시, 영국을 비롯한 스위스, 덴마크 등 해외 3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컴백과 동시 남다른 저력을 과시했다. 송(Song) 차트 역시 핀란드, 네덜란드 1위를 차지하면서 아이튠즈에서만 해외 5개국 1위를 거머쥐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입증한 바 있다.

여기에 국내 음악 차트인 가온차트, 한터차트 앨범 부문에서도 각각 일간 및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 신나라 레코드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눈부신 성과를 내비쳤다. 컴백 동시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를 아우르며 한계 없는 성장을 선보이고 있는 더보이즈가 이번 신곡 ‘리빌’ 활동을 통해 어떤 유의미한 기록들을 추가하게 될 지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의 신곡 ‘리빌’은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기반의 팝 R&B 곡으로 ‘달빛에 비친 늑대’이자 한 해 ‘첫 보름달’이라는 ‘울프문(Wolfmoon)’을 모티브로 더보이즈의 양면적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엑소, 세븐틴 등 대형 K팝 아티스트들과 작업해 온 VM 프로젝트의 조범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지난 10일, 정규 1집 ‘리빌’을 발매한 더보이즈는 오는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리빌’의 음악방송 첫 퍼포먼스 무대를 공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