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티, 중등인강으로 영어 실력 쌓는 공부방법 전수
중학교 내신성적관리 중 신경을 써야 하는 과목은 영어일 것이다. 많은 학생들이 영어내신성적 향상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영어학원이나 인강, 과외 등은 학기 중이나 방학을 불문하고 수강생들로 붐비고 있다.

이에 천재교육은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하는 중등인강 밀크T중학을 통해 중학영어공부에 고민이 많은 학생들의 내신성적관리를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밀크티중학이 학생들을 위해 선보이는 과정은 바로 영역별 영어학습 콘텐츠다. 학습생의 수준을 기초부터 심화까지 여러 단계로 나눠 세분화 한 뒤 이에 맞는 수준별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것.

온전히 개인에게 맞춘 학습으로 학원에 거부감을 갖고 있거나 사교육비가 부담되는 학생 및 학부모들도 걱정 없이 영어성적 향상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 이때 회화, 문법, 독해 등 영역별로 학습 콘텐츠가 나눠져 있어 심화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모든 학습은 천재교육이 직접 제작한 영어 전문 교재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집중력이 낮거나, 영어에 흥미가 없는 학생도 중등영어공부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이들이 재미있게 중학교 영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기능을 활용한 10분 깨툰 그래머, 3분 쿡쿡 영단어 등이 밀크T 중학에 수록되어있다. 시각과 태블릿PC의 터치 기능을 접목해 공부의 재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 중학은 영어 서술형문제와 수행평가까지 대비할 수 있는 영어 첨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역시 원하는 유형과 난이도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개인 과외식 첨삭을 받을 수 있어 영어공부 혼자 하기에도 문제없다.

밀크T중학의 모든 학습 콘텐츠는 가입 시 전 학년, 전 과목 무제한 이용 가능하며, 현재 해당 서비스를 무료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