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17일 깜짝 신곡 ‘Message’ 발표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오는 17일 미공개 신곡 ‘Message’를 깜짝 공개한다.

지난 10일 오후 6시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에는 한 장의 티저 이미지와 함께 “Release 2020. 02. 17 6PM ONLY YOUTUBE #온앤오프 #ONF #효진 #HYOJIN #message”라는 문구가 게시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핑크 톤의 배경 안에 연습장이 펼쳐져 있고 효진의 폴라로이드 이미지와 메모지가 부착되어 있다. 안경을 착용하고 평소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는 효진은 댄디하면서도 감성적인 무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메모지 속 “사랑하게 될 거란 나의 주문이 현실이 됐듯이 약속의 메시지를 남길게”라는 텍스트는 지난 앨범의 세계관과 연장선상의 이야기가 될 것으로 기대감을 더욱 드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은 지난 10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것으로 오랫동안 온앤오프의 음악을 기다려온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앞서 온앤오프는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WHY`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해당 노래는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2개국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루키로 떠오른 바 있다. 또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아이돌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한층 탄탄해진 팬덤으로 주목을 받았다.

한편, 온앤오프의 신곡 ‘Message’ 오는 17일 오후 6시 W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