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에서 검증된 분당재수학원 `분당청솔학원`, 재수정규반 2월 17일 개강

개강 앞서 2월 15일(토) 오후 2시, 재수정규반 설명회 개최

재수를 통해 드라마틱한 성적 향상을 기대한다면, 대학입시 실패라는 최악의 결과를 낳은 낡은 학습법부터 개선해야 한다. 흔히 재수를 두고 `자신과의 싸움`이라는 표현을 쓰곤 하지만, 단순히 열심히 한다고 해도 모두가 재수에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성공재수의 키는 과연 무엇일까.

검증된 시스템을 통해 성공재수의 새로운 공식을 제시하고 있는 분당청솔학원이 2월 17일 `2021 재수정규반`을 개강한다. 이에 재수를 준비 중인 분당, 용인, 수원, 수지, 동탄 지역 내 학생 및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개강에 앞서 2월 15일(토) 오후 2시에는 설명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분당청솔학원의 1인칭재수 학습시스템은 개개인의 학습 전반을 분석하고 목표와 성취도에 따라 선택수업, 맞춤형 학습콘텐츠, 전략담임 등의 재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2021 재수정규반`에서는 자율선택수업을 확대해 나의 약점을 보완하는 전략적인 시간표 구성이 가능하고 커리큘럼의 시즌제 운영을 통해 시기별 목표에 따라 학습 설계가 가능하다.

2021 개정수능에 완벽 대비한 학생 중심의 프리미엄 콘텐츠 역시 주목할 만하다. 변화된 수능 트렌드를 반영하는 동시에 학생의 고민을 잘 아는 100% 현장 강의 출제진 구성으로 적중률을 높였다. 또한 시기별 목표에 적합한 콘텐츠 제공으로 학습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자기주도학습에 최적화된 자습실 시스템인 라이브러리를 재원생 전원에게 제공한다. 입시분야에서 오랜 경력을 쌓아온 베테랑 전문가들로 구성된 분당청솔학원의 전략담임을 통해서는 학습전략, 생활관리는 물론 입시전략까지 체계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분당청솔학원 정선욱 원장은 "반드시 원하는 성과를 내야만 하는 재수생에게는 보통의 고3학생과는 완전히 다른 전략이 필요하다. 분당청솔학원은 학교 시스템 안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완벽한 1인칭재수 학습시스템을 통해 학생이 중심이 되는 재수학습전략을 구현하고 있다"며 "목표달성을 위한 가장 심플하면서도 명확한 일대일 맞춤형 학습전략을 통해 재원생 전원의 성공 재수를 지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분당청솔학원 재원생들의 2020수능 실채점 결과 기준, 국수탐(2) 백분위 점수 평균 42점 향상이라는 결과를 통해 검증을 완료한 `1인칭재수 학습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2021 재수정규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