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펀드100, 국제 행복기구 산하 10개단체 후원 및 공동마케팅에 관한 협약 체결
지난 6일(목) ㈜리펀드100코리아와 국제행복기구 산하 10개 단체의 업무 협약식이 성료되었다.

마켓플랫폼인 리펀드100에 대한 공동마케팅 확대와 각 단체에 대한 후원 및 지원을 주된 내용으로 하고 있는 이번 협약식에는 주최기관인 국제행복기구 관계자 외에, 한국중소기업육성진흥재단, 국제직장인체육회, 국제미술교류협회, 소년소녀가장돕기운동본부 등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했다. 약정식을 시작으로 2020년 행사에 대한 공유 및 협력, 후원기업에 대한 홍보 및 후원약정, 공동마케팅 등 다양하고 세부적인 업무협약에 관한 내용이 협의되었다.

특히 국제행복기구의 직속 산하기관과 협력기관 관계자들은 리펀드100 공동마케팅을 위한 별도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상호 전략적 홍보 및 공동의 이익 증진을 위한 협력을 확대시켜 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리펀드100 최용석 대표는 "최근 `상생` 과 `융복합` 이 시대적 화두인 만큼 여러 단체들과 상호 협력을 통해 리펀드100의 사업도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번 협약에 참여한 (주)리펀드100코리아와 10개 단체는 국내외 다양한 활동을 유기적으로 협력해 나갈 방침임을 전하며 아울러 상생의 정책을 논의하며 동반자적 관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구매금액을 돌려받는 서비스인 리펀드100은 오는 2월 20일을 기하여 서비스 명칭이 `마케아(MARKEA)` 로 변경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