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전성기’ V.O.S, 발라드 제왕의 이유 있는 3연타 ‘리스너 반응 HOT’


보컬 그룹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가 신곡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V.O.S는 지난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를 발매, 현재(10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11위, 지니뮤직 3위, 소리바다 2위, 벅스 8위, 네이버뮤직 3위 등 실시간차트 최상위권을 싹쓸이 하며 `발라드 제왕`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앞서 V.O.S는 지난해 ‘이별 3부작’의 ‘잘 살고 있다’, ‘다시 만날까 봐’로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석권한 데 이어 해당 시리즈의 마지막 싱글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로 또 다시 음원차트를 휩쓸며 제2의 전성기 입지를 더욱 견고히 했다.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는 오래전 헤어진 연인을 향한 알 수 없는 그리움에 답답함을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V.O.S만의 독보적 감성을 담아 애절함을 극대화해 리스너들의 공감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특히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김재중의 ‘여리디여린 사랑을’ 등을 작업한 빅가이로빈(bigguyrobin)이 프로듀싱 참여해 ‘이별 3부작’의 화려한 대미를 장식했다.

V.O.S의 더욱 짙어진 호소력과 더불어 전율을 자아내는 가창력, 진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뛰어난 곡 소화력, 여기에 세 사람의 환상의 하모니까지 더해진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는 리스너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이끌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