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이효리·이상순 깜짝 등장에 `당황`

유재석,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역대급 만남이 성사된다.

오늘(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는 라면 끓이는 섹시한 사장님 `라.섹.` 유재석의 `인생라면`에 예약 손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라섹 유재석을 `들었다 놨다` 하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활약상을 예고하는 영상을 선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키웠다.

손님이 `원하는 대로` 취향 맞춤 라면을 대접하던 `인생라면`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는 예약제 `인생라면` 팝업스토어 콘셉트로 진화한다.
유재석, 이효리·이상순 깜짝 등장에 `당황`

라섹 유재석이 맞는 손님은 제주도에서 날아온 이효리, 이상순. 유재석은 예상 밖 손님의 등장에 몇 년 전 이효리의 집을 방문해 라면을 먹었던 추억을 떠올린다. 이번에는 역할을 바꿔 유재석이 라면을 대접하면서 방송 최초 `라면 기브 앤 테이크`가 성사됐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시작부터 "어디 한 번 끓여 봐"라고 주문해 유재석을 얼어붙게 하더니, 라면을 끓이는 유 사장을 마치 CCTV처럼 지켜봐 유재석을 안절부절하게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라섹 유재석은 이효리를 보고 서운함(?)을 드러냈다고 전해진다. 특유의 통통 튀고 호불호가 확실한 모습이 아닌 따뜻한 칭찬을 쏟아내는 이효리의 부캐 `마더효레사`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이에 이효리는 남편인 이상순과 예능 영혼의 파트너 유재석의 이상한 공통점을 짚어내 두 남자를 폭풍 공감케 했다고 해 궁금증을 키운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 이효리 (사진=MBC)

이휘경기자 ddeh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