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상식, 갤럭시S20 시리즈 사전예약 혜택 예고로 할인 혜택 제공 갤럭시 전 기종 특가 프로모션

올해 상반기 스마트폰 시장의 경쟁은 치열할 전망으로 보인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20 시리즈를 선두로 애플, LG전자 모두 신제품을 출시할 것이란 소식을 밝혔다. 그 중, 현재 가장 각광 받고 있는 기종은 단연 삼성전자의 갤럭시S20 시리즈다.

갤럭시S20, 갤럭시S20 플러스, 갤럭시S20 울트라 세가지 기종으로 구성 되어 있는 이번 신작은 코드명 `허블` 이라는 네임이 붙을 정도로 카메라 스펙이 뛰어나다고 유추 하고 있다.

인피니티-O 다이나믹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비롯해 엑시노트 990 프로세서가 적용 될 예정이며 돌비애스모트 사운드와 IP68 등급의 고성능 방수 방진 기능을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 세 기종들 중 최상위 모델이라 알려진 갤럭시S20 울트라의 경우 전면 4,000만 화소 셀피 카메라와 후면 1억 800만 화소의 메인 카메라, 4,800만 화소 망원 카메라, 1,200만 화소의 초광각 카메라가 탑재 되어 있다.

국내 스마트폰 카메라 스펙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성능을 자랑할 것으로 보이며, 더불어 최초로 광학 10배 줌과 100배 디지털 줌 기능을 지원한다고 알려졌다. 갤럭시S20 시리즈의 사전예약 기간은 오는 2월 14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되며, 3월 초 정식 출시를 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반면, 함께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모습을 드러낼 갤럭시Z폴드의 사전예약 여부가 정확히 정해진 바가 없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사고 있다.

이런 소식들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할인 카페인 `스마트상식` 에서는 갤럭시S20 사전예약 혜택으로 사은품 대신 실용적인 가격 할인을 제공키로 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불필요한 사은품을 받고 가격에 대한 할인 혜택은 적용 받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행사인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갤럭시 전 기종에 할인 혜택을 크게 적용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갤럭시노트10, 갤럭시S10 시리즈 등의 전 갤럭시 플래그십 스마트폰들에 할인 혜택을 크게 부여했으며, 이는 일종의 재고정리 목적도 포함 되어 있는 것으로 유추된다. 갤럭시S10 시리즈는 갤럭시S20의 전작으로, 갤럭시S10, 갤럭시S10E, 갤럭시S10 플러스, 갤럭시S10 5G로 구성 되어 있는 기종이다. 이밖의 갤럭시A90 5G 등 보급형 갤럭시 스마트폰에 대한 할인 혜택도 크게 적용 시켜 판매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갤럭시S20 사전예약 혜택을 비롯해 갤럭시노트10 등 갤럭시 스마트폰 특가 할인전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인 `스마트상식` 에서 직접 알아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