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오겔 신생아·아기수딩젤 ‘출산준비, 안전한 육아용품 선택이 중요’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들은 포털 카페나 블로그 등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 정보를 얻으며 나만의 출산준비물 리스트를 작성하느라 바쁘다. 곧 만나게 될 소중한 아이의 건강한 피부케어를 위해 아기화장품의 성분까지 꼼꼼히 체크해 안전한 선택을 하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

아기크림, 유아로션을 비롯한 아기수딩젤은 사계절 빼놓을 수 없는 육아용품 필수템 중 하나다. 수딩젤은 봄, 여름철에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흔히 알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피부가 약한 아이들은 계절에 상관없이 피부가 예민해지곤 한다. 이때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 있는 제품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최근 성분과 제조과정은 물론 안전성 입증 여부까지 꼼꼼히 챙기는 체크슈머 맘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제품은 ‘아토오겔’ 브랜드의 유아수딩젤이다.

아토오겔의 신생아수딩젤은 수분감이 많은 투명한 젤 타입의 제형으로 피부의 첫 단계에 부담 없이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진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제품의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진정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적당량을 덜어 얇게 펴 바른 후 두드려서 흡수시켜 주면 된다. 그리고 나서 로션과 크림 등의 피부 보습제를 단계별로 사용하면 진정 및 보습케어가 함께 가능하다.

해당 제품 내에는 보습케어를 돕는 베타글루칸, 글리세린, 세라마이드, 판테놀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밖에도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알란토인, 달맞이꽃, 검정콩 등의 추출물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케어를 돕는다.

아기용품 브랜드 아토오겔은 전 제품 모두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EWG 그린 등급 성분을 함유하여, 설립 이래 줄곧 아이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 품질과 안전의 중요성을 꾸준히 강조하고 있다.

관계자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철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꾸준한 신뢰를 심어줄 수 있도록 전 제품 모두 코리아나화장품을 통해 제조하며 품질유지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본사는 수딩젤을 포함한 키즈샴푸, 유아바디워시 등 전 제품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제품 사용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환불제도를 운영 중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