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인테리어 브랜드, D2M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디투엠이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상업인테리어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 1월 14일 서울시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은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식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디투엠은 주거공간을 배제한 상가공간만 전문으로 디자인하고 시공하는 상가인테리어 브랜드다.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은 디투엠은 식당, 카페, 학원, 병원, 미용실, 반찬가게, 스터디카페,사무실 등 상업공간 전반에 걸쳐 개인 창업자를 중심으로 인테리어 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 수도권 등 전국적으로 시공, 디자인, 홍보팀을 두고 있으며, 현장 여건을 고려한 인테리어디자인을 중심으로 그에 따른 마감재 협의 후 상세 견적 안내를 통해 현실적인 상가인테리어 연출법을 제안한다.

또한 영업 환경을 고려한 도면설계는 정확한 시공과 직결되어 창업자의 인테리어 고민을 해결해준다.

특히, 상공간 경험이 부족해 겪을 수 있는 문제점을 상가전문 시공팀과 설계팀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문제점을 최소화 하고, 각 업종별 특성에 맞는 시공법으로 공사완료 후 허가적인 문제점까지 고려해 설계한다.

디투엠 관계자는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인테리어 전문 상담원을 두고 1차 고객응대부터 전문성 있는 상담을 실현하며, 방문견적 요청시에는 현장실사와 디자인 상담을 통한 설계로 공종별 물량 산출을 명확히 하고, 차별화 된 서비스로 신뢰감을 주는 상가인테리어 전문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투엠의 무료 방문 견적 서비스 신청은 홈페이지 및 운영 중인 네이버 카페,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