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2020 KCA 어워즈` 프랜차이즈 어워즈 수상
올해 20주년을 맞은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이 지난 1월 30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2020 KCA 어워즈`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 한국산업지원 센터가 후원한 2020 KCA 어워즈는 프랜차이즈 어워즈, 앱 어워즈, 호텔 어워즈 총 3개 부문에서 시상을 진행했다.

프랜차이즈 어워즈 수상 평가는 공정거래위원회 자료를 기초하여 설계해 구성했다. 평가 항목은 ▲프랜차이즈 사업성 평가 ▲소비자 유익성 평가 ▲가맹점 수익성 평가 ▲가맹점 사업자의 부담금 평가 ▲브랜드 인식도 및 종합평가 총 5개 항목이다.

피자에땅은 `가맹점의 성공이 곧 본사의 성공`이라는 원칙으로 가맹점 우선 시스템으로 회사를 운영한다. 또한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1+1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시상에 참가한 피자에땅 관계자는 "피자에땅 20주년이 되는 올 2020년을 새로운 도약의 해로 삼아 가맹점과의 상생과 더불어 소비자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고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자에땅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독특한 컨셉의 `까망피자`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까망피자는 화려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함께 탱글한 알새우, 피자에땅만의 블랙페퍼소스로 고객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