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분양가로 누리는 고흥 첫 택지지구 명품아파트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2월 오픈 예정
-고흥 최중심 남계택지개발지구의 인프라를 누리는 합리적인 내 집 마련

택지개발사업이 전국적으로 활발히 진행되며 인프라가 탄탄히 조성되고 있다. 택지개발지구는 적정인구 규모, 거주가구 수 등을 책정해 이에 적합한 다양한 시설이 설치되는 만큼 주거환경이 더욱 편리하고, 분양가상한제를 적용한 합리적인 분양가에, 차후 미래가치 상승까지 기대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이에 따라, 2019년에는 택지개발지구에서만 총 1만 5000여 세대 규모의 아파트가 분양되었으며 새해 시작과 함께 진행된 여수 웅천택지개발지구 아파트 청약은 1단지 39.2:1, 2단지 48.5: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2020년 분양을 앞둔 전국 택지개발지구 물량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전라남도 고흥군 최초의 택지개발지구인 남계택지개발지구에도 상당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남계택지개발지구에는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가 고흥 최초의 명품아파트로 들어선다. 특히 고흥은 노후화된 주택 분포도가 높고 임대주택 위주로, 신축 아파트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최초의 명품아파트에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남계택지개발지구는 고흥군청 바로 앞에 위치해 고흥의 최중심으로 여겨지는 입지로, 고흥읍사무소, 법원, 하나로마트, 고흥전통시장, 공용터미널 등의 인프라를 가깝게 누리고 고흥동초, 고흥여중, 고흥중, 고흥고, 고흥산업과학고 등 교육환경도 훌륭하다.

품격 있는 단지 조성도 눈여겨볼 만하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는 선호도가 높은 84㎡ 타입에 4Bay 4Room 혁신평면 설계를 적용했으며 고흥 최초로 지하주차장 조성, 단지 내 미세먼지 신호등, 에어샤워 시스템, 공기 청정 환기시스템 등 에코 시스템 적용, 최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 적용, 명품 커뮤니티 공간 등의 차별화 전략으로 경쟁력을 더했다.

지하주차장은 기존 주차장보다 폭이 넓은 확장형 주차장도 제공되며, 백화점식 주차관제 시스템으로 차량 출입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관계자는 "고흥 첫 택지개발지구의 프리미엄을 최중심에서 누릴 수 있는 명품아파트로, 각종 인프라가 구축되어 만족도가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어 내 집 마련의 합리적인 선택이다"라고 설명했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는 전남 고흥군 고흥읍 등암리 1684에 2월 중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