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노광식, ‘신선한 비주얼+스윗한 중저음+심장 녹이는 미소’ 3박자 고루 갖춘 마성의 서브 남주 예약


신예 노광식이 등장마다 여심을 훔치고 있다.

KBS2 <포레스트>에서 신선한 비주얼은 물론, 스윗한 중저음의 목소리, 심장 녹이는 미소까지 3박자 고루 갖춘 마성의 서브 남주로 예약을 마친 것.

지난 30일 방송된 드라마 <포레스트> 3~4회에서는 영재(조보아 분)를 미령 병원에서 숙소로 데려다주기 위해 안내자로 온 최창(노광식 분)과 영재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빚어놓은 듯 깔끔한 비주얼과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유머로 좌천당해 실의에 빠진 영재를 조금이나마 기분 좋게 해주는 모습이 전파를 탄 것.

최창은 깊은 산속과 어울리지 않는 외제차 속에서 음악에 귀엽게 심취해 있다가 영재를 발견하고 그 미모에 즉각 해사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가벼운 농담과 병원에 관련한 꿀팁 아닌 꿀팁을 선사하는 등 넉살 좋은 모습들로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아지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아버지와 통화할 때에는 “웅~ 사랑해 아부징 나도 아침에 봤는데 또 보고싶다.”라고 스윗한 중저음으로 살갑게 애교를 부리며, 능글능글한 모습까지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기도.

노광식은 극중 미령 119 특수구조대 항공구조 대원 ‘최창’역을 맡아 구조 대원으로서의 마초 매력과 싱글싱글 언제나 유쾌한 스마일 맨처럼 서브 남주로서 서서히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 특히 극 말미 항공구조대원이 된 산혁(박해진 분)의 등장으로 앞으로 보여줄 브로 케미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렇게 마성의 서브 남주로 예약을 마치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노광식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2 <포레스트>에서 만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