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새 미니앨범 ‘i DECIDE’ 예약 판매 시작…‘레드+그린’ 총 2종 발매


아이콘(iKON)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DECIDE` 예약 판매가 오늘(30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됐다. YG셀렉트를 비롯한 주요 유통 채널을 통해서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i DECIDE’ 앨범은 버전별로 이미지가 다른 레드와 그린, 총 2종으로 발매된다. 포토북, 아코디언 포스트카드, 랜덤 셀피 포토카드, 스티커 등 팬들을 위한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초도 제작 수량에 한해 양면 포스터도 준비됐다.

‘i DECIDE’ 앨범에는 아이콘의 새로운 마음가짐과 열정이 담겼다. 전작 ‘NEW KIDS’ 시리즈를 통해 성장한 아이콘 멤버들이 나아가야 할 길을 스스로 결정하고 몰두한다는 뜨거운 의지가 녹아있다.

아이콘, 새 미니앨범 ‘i DECIDE’ 예약 판매 시작…‘레드+그린’ 총 2종 발매


이날 오전엔 타이틀 곡명 `뛰어들게(Dive)`와 크레딧이 공개되면서 아이콘이 강렬한 임팩트가 느껴지는 힙합 댄스 장르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데뷔곡 `취향저격`부터 메가히트곡 `사랑을 했다`까지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으로 가요계 돌풍을 일으킨 아이콘이 보여줄 신곡이기에 팬들의 기대감이 크다.

아이콘의 `i DECIDE’ 음원은 오는 2월 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다음날인 2월 7일에는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