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KF94등급 `퓨어돔 마스크` 현대홈쇼핑서 판매
우한 폐렴 확산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KF94등급의 보건용 `퓨어돔 마스크`를 현대홈쇼핑에서 특별 방송 한다.

락앤락은 오는 30일 10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 `노양선과 가치쇼핑`을 통해 정부 인증을 받은 자사 퓨어돔 마스크를 75분간 생방송으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혓다.

퓨어돔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KF94등급을 인증 받은 보건용 마스크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쓸 수 있다.

0.4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를 94% 이상 차단한다. 질병관리본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방지를 위해 KF94 이상의 마스크 착용을 권고한 바 있다.

또한 주로 가습기나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에 사용되는 헤파 필터 원단을 적용, 4중 필터 구조(안감-헤파 필터 원단-중간재-겉감)로 차단 효율을 높였다. .

특허 받은 돔 형태의 입체구조로 디자인돼 마스크 내부에 입이 닿지 않아 호흡이 편하고, 노즈 클립등이 얼굴 선에 꼭 맞게 밀착돼 마스크가 잘 들뜨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국내 세 번째 폐렴 확진자가 발생한 26일부터 28일까지 자사몰에서 판매된 퓨어돔 마스크는 전월 대비 7배 이상 늘었다"며 "우한 폐렴으로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홈쇼핑 특별 프로모션으로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전민정기자 jm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