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강원도 춘천시에 `시몬스 맨션 춘천점` 개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강원도 춘천시에 `시몬스 맨션 춘천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춘천점`은 남춘천역, 춘천 터미널과 인접해 유동 인구가 많은 퇴계동에 자리 잡았다. LG베스트샵,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주요 전자 브랜드의 대형 매장이 밀집한 춘천 KBS사거리에 위치하여 혼수 및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유입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다세대 주택이 밀집한 춘천효자동과 석사동 등이 인근에 있어 지역 고객 수요 확보에 유리할 전망이다.

아울러 해당 매장은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다양한 인기 모델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전 제품, 베딩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춘천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몬스 맨션`이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최근 시몬스 침대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컬렉션` 등이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손꼽히며 국민 혼수 침대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또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