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고양이모래 `매직카펫` 2020 체험단 & SNS 서포터즈 참여자 모집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매직카펫`에서는, 회사 창립 26주년과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하여 2020 매직카펫 체험단 & 서포터즈 참여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여자는 올 해 1월부터 모집하여 4개월마다 총 3회 진행할 예정이며, 1기의 활동기간은 2월부터 4월까지이다.

매직카펫은 국내 벤토나이트라는 `비금속점토광물`로 여러 분야의 산업용 제품을 만들어온 한국파라마운트(주)에서 2010년, 조경, 방수, R&D, 수출사업부에 이어 5번째 사업부로 출범했다.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로 출시된 국산 브랜드며, 미국 와이오밍산중에서도 1등급 원료를 직수입하여, 혼합물이나 첨가재를 넣지 않고, 100%의 천연 벤토나이트로 만든다.

2020년은 매직카펫 론칭 10주년이 되는 해라 이번 모집 행사는 어느 때 보다 풍성하고 넉넉하게 진행할 방침이라고 한다.

매직카펫은 "먼지 없는 깨끗한 고양이 모래"라는 컨셉을 표방하며, 국내 최초 개발한 먼지 & 입자 분기기술과 집진시스템을 완비하여 3종(굵은 입자, 중간 입자, 가는 입자)의 제품을 판매한다.

작년말 기준 누적판매량 65만개 이상이며, (에버크린, 오더락, 벅시캣, 타이디캣, 루시펫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경쟁하며 국내 Top3 브랜드로 자리를 잡아 가고 있다.

매직카펫 체험단 & SNS 서포터즈 참가신청은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이며, 신청은 매직카펫 홈페이지나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다양한 포상과 상품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