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슈즈’가 제안하는 부모님 취향저격 명절 선물

작년 보다 빨리 찾아온 설 명절 때문에 벌써부터 부모님의 선물을 준비하는 젊은 층들의 고민이 늘고 있다.

이에 `닥스 슈즈`는 설 선물에 고민하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부모님 선물로 제격인 가심비갑 신상 아이템을 제안했다.

트렌디한 닥스 남자 클리퍼 구두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트렌디한 이에겐 닥스 슈즈의 신상 클리퍼 구두를 제안한다.

닥스슈즈의 클리퍼 구두는 트렌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에 구애 받지 않고 캐주얼, 정장 등 여러 코디에 소화 가능하다. 특히 투습성과 방습성이 뛰어난 파이버텍스 소재를 사용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과 착화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코디에 어울리는 블랙 컬러와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되었다.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닥스 여자 로퍼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 시키는 신발을 추구하는 엄마를 위한 선물로는 닥스 로퍼 제품을 추천한다.

압축 쿠션 인솔을 적용한 몰드창과 숨겨진 속굽 1CM는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깔끔한 디자인은 데일리 슈즈로 신기 좋아 실용적이다.

또한 화사한 컬러감으로 출시 된 닥스 로퍼는 고급스러운 장식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과 깔끔한 사이드 밴드 디테일이 적용된 디자인 등 다양한 로퍼 디자인으로 출시 되었다.

닥스 슈즈 관계자는 ’20 S/S 닥스 슈즈 컬렉션은 닥스 고유의 감성을 잃지 않으면서 착화감을 더 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출시했다’ 며 ‘올 명절에는 스타일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닥스 슈즈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닥스 슈즈의 20 S/S 신상 컬렉션은 전국 닥스 슈즈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