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랜비아, 공식 쇼핑몰 모바일 어플 `GPNmall`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글로벌 스포츠 보충제 전문기업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GPN) 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GPNmall`(GPN몰) 모바일 어플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랜비아 브랜드인 ON과 BSN 제품을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 `GPNmall`(GPN몰)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간편 결제 및 상품 옵션, 회원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지난 2019년 11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했고, 2020년 1월 애플 버전이 오픈 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GPNmall`을 검색해 다운 받을 수 있다.

어플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월 21일(화)부터 2월 23일(일)까지 약 한달간 어플을 설치한 회원 중 선착순 1천명에게 헬스장 필수템 `다용도 스트링백`, `아미노에너지 쉐이커`, 그리고 옵티멈뉴트리션 베스트 제품인 `골드스탠다드웨이 초코 간편팩 2회분`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현재 `GPNmall`(GPN몰)에서는 상시 이벤트로 구매 금액을 페이백 해주는 `구매 적립금 이벤트`,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1,000원씩 적립금을 지급하는 `추천인 적립금 이벤트`, 베스트 포토리뷰 이벤트, 플러스 친구 적립금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 출석체크 시 매일 100원, 한달 개근 시 추가 1천원을 지급한다.

글랜비아는 2008년 옵티멈 뉴트리션 인수를 시작으로 2019년 현재 BSN, ABB, Isopure, Nutramino 등 총 10개 브랜드를 통해 단백질 보충용 제품, 프로틴 바, 스포츠 음료, 비타민/미네랄, 다이어트 제품 등을 전 세계에 수출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2012년부터 한국 식약처 기준에 적합한 제품으로 정식 수입 및 판매를 시작하였고, 새로운 제품 라인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오고 있다. 신타6와 골드스탠다드웨이 정식 수입 제품은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아미노에너지와 시리어스매스 등 다양한 유형의 제품들도 함께 소개되어 소비자의 다양한 보충제 섭취 목적을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스포츠 보충제의 올바른 섭취방법 등을 알려주는 스포츠 영양관련 내용도 주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어플을 출시하면서 글랜비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이커머스 환경에 맞춰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