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설연휴 선물같은 OST 송가인 ’내 마음의 사진’ 25일 공개



‘대세 가수’ 송가인이 가창에 참여한 tvN ‘사랑의 불시착’ OST가 설 연휴에 깜짝 공개된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측은 “오는 25일 낮 12시 여섯 번째 OST인 송가인의 ‘내 마음의 사진’이 발매된다”고 밝혔다.

최근 ‘사랑의 불시착’이 5주 연속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설 연휴를 맞아 기존 2월 발매 예정이었던 송가인의 목소리가 담긴 OST를 깜짝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내 마음의 사진’은 지난 8회 엔딩신과 10회 정화수 회상신을 장식한 곡으로, 특히 8회 엔딩신은 윤세리(손예진 분)가 리정혁(현빈 분)에게 자신의 진심을 애절하게 고백하는 장면을 아름다우면서도 서글프게 장식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송가인의 ‘내 마음의 사진’과 연작 형태로 이어지는 꽃제비 신 남자 가창곡과 연주곡 등 2곡도 연달아 26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라마 주요 장면에 삽입됐던 이 두 곡은 송가인의 ‘내 마음의 사진’과 같은 멜로디로 구성돼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인 바 있다.

이처럼 ‘사랑의 불시착’이 다양한 OST로 관심을 모으고 있어, 설 연휴에 기습 공개되는 연작 형태의 3곡 모두 드라마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백예린의 ‘다시 난, 여기’가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하고 김재환의 ‘어떤 날엔’ 역시 상위권을 달리는 등 ‘사랑의 불시착’ OST들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송가인의 ‘내 마음의 사진’ 역시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 OST Part 6 송가인 ‘내 마음의 사진’은 오는 25일 정오에, OST Part 7 꽃제비 테마 남자곡과 BGM은 2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