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최종 합격하고 축하금 받자"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대비 위한 `핵이득 합격패스` 기획
사회복지사가 유망 직종으로 떠오르면서 사회복지사 인력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다. 한국고용정보원이 공개한 중장기 인력수급 전망(2016-2026)에 따르면 사회복지사 인력 고용은 2011년 52천 명에서 2026년 105천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사회복지공무원의 경우,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이 있으면 가산점이 주어진다. 사회복지 분야는 경쟁률이 높은 일반 행정보다 경쟁률이 낮아 자격증을 취득하면 합격에 더욱 유리한 조건이 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는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을 위해 합격 노하우를 모두 담은 `핵이득 합격패스`를 기획하게 되었다.

에듀윌의 `핵이득 합격패스`는 2021년에 치러질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서 최종 합격하면 축하금 10만 원을 지급한다. 불합격 시에도 수험표를 제출하면 2022년까지 1년의 수강 기간을 연장해주기로 했다. 합격하는 순간까지 의지를 붙잡을 수 있도록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도 제공되며, 에듀윌 스마트 학습 시스템으로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구축해준다.

교재의 경우, 8과목의 방대한 분량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기 위해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한권공략 통합이론서`를 활용한다. 해당 교재는 8과목에서 꼭 알아야 할 핵심만을 한 권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강의 만족도 97%를 기록한 사회복지사 1급 전문 교수진 5명의 강력한 라인업으로 고퀄리티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출제와 분석, 검증 단계를 거친 `합격예측 모의고사&해설특강`을 특별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강생들은 최신 경향이 반영된 모의고사를 풀어보며, 과목별 취약 과목을 파악할 수 있다. 해설 특강에는 다양한 예시와 사료가 수록돼 있어 이해력을 배로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윌이 사회복지사 1급 대비를 위해 마련한 `핵이득 합격패스`는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