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급 논문컨설팅 브레인PhD, 서울대 총동문회 `50주년 기념 다이어리 제작 지원`
-2020년 대학 및 대학원생 장학생 선발 등 지원 사업 확대

논문컨설팅 기업 브레인PhD가 2019년 IRB 인큐베이팅 시스템의 정착화 및 해외서비스 가능지역 확대, 경성대학교 학교의 요청으로 교육학, 심리학, 경영학 교수님들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하면서 업계에서 큰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교육부분 브랜드대상 5관왕을 비롯해 글쓰기, 통계 등의 3개의 특허출원으로 교육부분 고객만족도 1위 등의 많은 성과를 이루면서 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으며, 이러한 높은 성과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2020년 대학과 대학원생에 대한 여러 지원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서울대 총동문회가 5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하는 2020년 다이어리 제작을 지원했다.

브레인PhD 관계자에 따르면, 다이어리는 한해의 시작을 의미하는 동시에, 특히 서울대 교수 및 교직원들이 1년 동안 사용하는 다이어리로서 1년의 성장과 발전에 대한 지지와 기원의 의미로 이번 서울대 총동문회 50주년 기념 다이어리 제작을 지원했다.

서울대를 졸업한 박사들로 구성된 논문컨설팅 기업 브레인PhD는 2020년을 필두로 이러한 지원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며, 또한 지속적으로 장학생 지원을 비롯해 연구자 및 대학원생들의 학문적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특히 현재 진행 중인 2020년 1월 `제주도에서 논문 쓰자` 호캉스 이벤트가 연구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논문컨설팅 계약자들에게 제주도 롯데호텔 상품권을 제공해 신년이 시작되는 방학 시즌을 제주도라는 새로운 공간적 의미를 담아 몸과 마음을 깨끗하게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미 지난 2019년 신년에는 `5000만원 얼리버드 감사 사은 행사`를 실시로 성공적인 반응을 얻었고, 지난 여름에는 `뉴욕 시애틀 글로벌 호텔에서 논문쓰자` 여름 호캉스 프로모션으로 연구자들 사이에서 글로벌 논문컨설팅 기업 브랜드의 인지도를 상승시킨 바 있다.

브레인PhD는 앞으로도 R&D투자를 통해 논문전략연구소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킬 예정이며, 연구자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지원하며 성장시키는 기업을 한해의 목표를 두고 있다.

브레인PhD의 논문특강은 이미 서울대학교 및 고려대, 연세대, 서강대, 이대, 한양대, 성균관대, 중앙대, 부산대, 전남대, 충남대 등에서 무료논문특강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올해는 이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브레인PhD의 논문특강을 원하는 대학이나 학생회는 언제든지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주요 대학들과 MOU 체결을 통해 무료 논문특강은 물론, 할인 서비스도 제공하여 학위준비생과 연구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브레인PhD 관계자는 "국내 학문 성장과 논문 수준의 제고에 기여하고자 하는 열정과 논문컨설팅 기업으로서의 사명감으로 이러한 지원사업을 기획하게 됐으며, 브레인PhD와 함께 성장할 대학원생, 연구자와 대학 및 대학원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브레인PhD 논문컨설팅 서비스는 SCI급 논문은 물론,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논문, 해외 학술지 논문을 작성해야 하는 연구자들이 보다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주제 선정법, 연구계획서 작성, 논문자료 제공, 논문 검색 사이트 활용방법(참고문헌, 인용 방법), 논문 쓰는 법(학술적, 논리적), 주제별 논문 예시, 연구방법론, 통계분석 등 논문작성방법과 팁을 제공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브레인PhD 논문 통계팀은 SPSS, SAS, R, Python, AMOS, MINITAB, STATA, Jupyter를 이용한 통계분석과 분석결과에 대한 해석을 1대1로 설명해주는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논문작성 또는 논문 쓰는 법을 잘 모르는 초급 연구자들을 위해 기본적인 논문자료들을 제시하고, 논문목차 등의 논문예시들을 통해 논문작성법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학술정보 사이트 RISS(리스), KISS(키스논문), DBpia(DB피아), 구글학술검색, 국회도서관 등의 논문사이트를 통해 논문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논문작성에 대한 필수 노하우 등 기본적인 서비스도 함께 제공 중이다.

이러한 브레인PhD의 논문컨설팅 서비스는 SCI급 논문을 20편 이상 게재한 경력이 있는 아이비리그 코넬대학교 출신 수잔 정 박사와 조지아대학교 출신 박사를 중심으로 한 해외 박사들, 서울대 출신 김동효 공학박사, 문제풍 정치학박사, 천일영 경영학 박사, 이영미 의학박사, 정하나 이학박사, 심재원 철학박사, 김부용 철학박사가 진행한다. 브레인PhD 논문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