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유산슬라면 한 그릇에 작동오류?
MBC `놀면 뭐하니?-인생라면` 유재석이 인생라면집 메인 메뉴 `유산슬 라면`을 한 그릇 팔고 곧바로 `솔드아웃`을 선언했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인생 라면`(연출 김태호)에는 `라섹(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 유재석 사장의 좌충우돌 식당 운영기가 공개된다.

유재석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 준비된 주 메뉴 `유산슬 라면`을 요리하게 되자 복잡한 조리과정에 멘붕에 빠진다. 예능계 후배들의 릴레이 등장이 이어진 가운데, 유재석은 첫 번째로 도착한 손님에게 `유산슬 라면` 한 그릇을 대접한 후 곧바로 주 메뉴 `솔드 아웃`을 선언했다고.

계속해 손님의 `유산슬 라면` 주문이 이어지자 다시 조리대 앞에 선 유재석은 준비된 레시피를 대놓고 커닝해 요리를 하는가 하면, 레시피와 손님 앞에 놓인 라면 그릇을 비교하며 재료를 끼워 맞추는 `DIY 요리법(?)`으로 정성껏 라면을 준비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유재석 사장은 요리 중에도 입이 근질근질한 본능을 참지 못하며 혼잣말과 대화 끼어들기를 자유자재로 섞는 수다 본능을 발휘하다 이내 `작동 오류`에 빠진 모습으로 예능인 손님들을 웃음 짓게 했다고 전해진다.

장성규, 장도연, 조세호 등 `인생 라면`을 찾은 예능인들은 대선배 유재석이 `예민미`를 뽐내며 우왕좌왕 라면을 끓이는 새로운 모습에 "그렇게 불편하면 제가 끓여 먹을게요"라고 깐족거려 웃음을 자아낼 예정. 이에 유재석은 "너희 다 가!"라고 응수, 예능계 선후배 티키타카 케미를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예능인들의 폭로가 이어진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유재석은 국민 MC답게 자연스럽게 후배들의 이야기를 이끌더니, 급기야 조세호와 장도연의 썸 관계를 폭로해 조세호를 진땀 흘리게 만들었다는 전언. 조세호의 짝썸의 결과부터 개그계 미묘하고 복잡하게 얽히고설킨 애정 전선이 드러날 예정이다.

요리 앞에 예민하지만 애정 가득 라면 한 그릇을 끓이는 정 많은 사장님이 있는 `인생 라면` 집 이야기는 오는 18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 유산슬라면 (사진=MBC)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