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1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출연


배우 오윤아가 1년 만에 안방극장에 주연으로 돌아온다.

오윤아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윤아가 KBS2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으로 방송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 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드라마다.

오윤아는 송영달(천호진 분)과 장옥분(차화연 분)의 장녀이자 전직 승무원 출신의 `경단녀` 송가희 역을 맡았다.

송가희는 특출난 미모에 푼수 성격을 가진 반전 캐릭터다. 이혼 후 아들과 부모님 집으로 들어와 좌충우돌을 겪는다. 다양한 작품에서 독보적인 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의 완성도를 높여온 오윤아의 코믹 연기 변신이 기대를 모은다.

오윤아는 소속사를 통해 "따뜻하고 밝은 주말극으로 시청자분들을 만나게 돼 매우 설레고 기쁜 마음"이라며 "전작에서 많이 보여드렸던 차가운 모습이 아닌 보다 친근한 캐릭터를 맡게 됐는데,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드라마 ‘아는 와이프’, ‘역도요정 김복주’, ‘오! 나의 귀신님’을 집필한 양희승 작가와 ‘아버지가 이상해’, ‘솔약국집 아들들’, ‘사랑을 믿어요’ 등 주말 드라마의 강자 이재상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이민정 이상엽 오대환 등 스타 배우가 총 출동해 기대감을 더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