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지난 12월 출시한 '윙스타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1만 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bhc치킨은 출시 후 지금까지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뿌링클'을 잇는 차세대 신메뉴 탄생에 주목하고 있다. 5년간 누적 판매량 3400만 개를 넘어선 스테디셀러 '뿌링클'의 경우 출시 한 달 만에 16만 개가 판매되었고 '윙스타 시리즈'는 21만 개의 판매고를 올리며 빠른 속도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는 반증인 셈이다.

bhc치킨이 야심차게 내놓은 '윙스타 시리즈'는 bhc치킨의 대표 인기 메뉴를 활용한 뿌링클 윙, 맛초킹 윙, 레드킹 윙, 후라이드 윙 등에 새로 선보이는 골드킹 윙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육즙이 많고 부드러운 치킨의 날개 부분만을 사용하여 만든 '윙스타 시리즈'는 윙과 봉으로만 구 성했고 윙과 봉이 각각 분리되어 있어 먹기 간편하다.

'윙스타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인 맛 '골드킹 윙'은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하여 소스의 맛이 깊고 깔끔하다. 또한 신선한 마늘을 갈아 넣어 알싸한 마늘향의 진한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튀김옷의 쌀가루를 첨가하여 바삭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