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기아레드멤버스·전기차 전용 혜택 이용 가능

기아자동차가 전기차 혜택을 추가한 '기아 레드 멤버스 전기차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 카드는 한 장의 카드로 현대카드 혜택(M포인트)과 기아레드멤버스 혜택(레드포인트, 제품 케어서비스)은 물론, 전기차 전용 혜택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차 구매부터 운영 유지비 절감에 이르기까지 원활한 전기차 생활을 지원한다.

카드 이용자는 이용실적에 따라 전국 어디서나 전기차 충전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카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50% 또는 10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단,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월 1만5,000원 또는 3만원에 한함, 프로모션 종료 후 충전 요금 30% 또는 70% 기본 할인, 할인 한도는 월 1만원 또는 2만원).

기아차, 전기차 전용 신용카드 출시


또한, 전기차 신용카드로 기아차 전기차를 구매할 경우 1.5% M포인트 적립, 세이브-오토 이용 및 해당 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 레드포인트 추가 적립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전국 가맹점 0.5% M포인트 적립, 기아레드멤버스 제휴처 0.5% 레드포인트 추가 적립 등도 가능하다.

전기차 신용카드 발급 신청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기아레드멤버스 사이트, 기아 빅 어플리케이션, 전기차 구매 시 기아차 대리점을 통해 가능하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쉐보레, 소형 이상의 SUV '트레일블레이저' 사전계약 개시
▶ 제네시스, GV80으로 벤츠 누를까
▶ 제네시스, "GV80를 만든 건 여백의 미와 두 개의 줄"
▶ 베이징모터스, 국내시장에서 SUV 판매 나선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