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이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지름길, 공인중개사 기초강의 전과목 `무료`
2019년에 치러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신 이들이라면, 다시 한 번 기초실력을 탄탄하게 쌓아야 한다. 2020년 시험에 다시 한 번 도전해 합격의 축배를 들고자 하는 이들에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선보이는 `전과목 기초강의`가 주목 받고 있다.

에듀윌에서는 탄탄한 기초 실력 완성을 위해 회원들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전과목 기초강의를 0원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기초 강의는 실전에 돌입하기 이전, 전체적인 이론의 흐름과 틀을 파악해 어떤 난이도의 문제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가오는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위해 이번 강좌는 최신 시험의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정리했으며, 수강생들은 전과목 및 전교수진의 기초강의를 모두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으며,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기관으로 2년 연속 합격자수 1위를 만든 교수진들의 특급 노하우를 이번 강의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인중개사 기초강의는 공인중개사 1, 2차 과목인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등 전 과목을 모두 수강할 수 있어 과목별로 빠른 이해체계를 확립해 실전에도 두려움 없이 준비할 수 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전과목 기초강의 0원`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고,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후 7일간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