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건의료기, 돌침대·흙침대 ‘설맞이 BIG SALE 행사’ 실시
33년 전통의 의료기기 전문기업 미건의료기(대표이사 이재화) 돌침대 사업본부는 민족 명절 설을 맞아 ‘설맞이 BIG SALE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한 해 보내준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에 대한 보은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특별 행사로 전국 대리점에서 대대적으로 실시하며 전 품목 할인을 1월 31일 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이재화 대표이사는 “의료기기 돌침대인 MS-10000시리즈에 대한 의료기기 관련 국제규격IEC 60601-1의 최신 3판 적합인증과 18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 선정, 9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브랜드 대상 선정 등 2019년 한 해는 미건의료기에 경사가 겹친 뜻 깊은 해였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고객이 있지 않고는 어느 것 하나 온전히 이룰 수 없었을 것이다. 미건을 찾아 주시는 고객님들께 한 치의 부끄러움 없이 제품의 품질과 가치로 보답 하는 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는 것이라 생각한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 했다”고 말했다.

미건의료기는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 선정과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브랜드 대상’ 등에 수 년 간 연속 선정될 만큼 신뢰의 기업이미지와 각 종 품질관련 인증을 통해 소비자들의 품질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대표적 기업이다.

한편, 미건의료기 돌흙침대는 대리점 확대에 대한 고객의 지속적인 요청과 창업 문의에 해당 기간 동안 전국 대리점도 함께 모집한다. 이번 모집 기간 중 초기투자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가맹비 및 물류 보증금을 받지 않으며. 영업지역권에 대한 보장과 세일즈 이후 전국 배송 및 as는 본사 전문부서에서 직접 진행하고 있는 등 창업에 특별한 제한이 없어 은퇴 창업이나 여성 창업에 적절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미건돌흙침대 이벤트 및 대리점 개설에 대한 정보는 대표전화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해 문의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