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두드림 교육, 넥스트챌린지 김영록 대표가 밝힌 디지털 시대 위대한 기업, 위대한 직원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넥스트챌린지 김영록 대표의 특강으로 2020년 1월 두드림 교육의 포문을 열었다.

디지털 시대 스타트업 생태학자이자 `변종의 늑대` 저자인 김영록 대표는 이날 두드림 교육을 통해 `디지털 시대의 위대한 기업과 위대한 직업`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김영록 대표는 디지털 생태계 속 `변종`에 해당되는 스타트업에 주목해야 한다고 말하며, 고정된 계획이나 통용된 규칙이 통하지 않는 디지털 시대에 어떤 기업이 위대한 기업이 되고 어떻게 하면 위대한 직원이 될 수 있을지 강의했다.

특히 그는 △오랜시간 치밀하게 연습해야 한다 △핵심역량을 개발해야 한다 △평가할 수 있어야 달성할 수 있다 등 구체적으로 위대한 기업과 직원이 되는 10가지 습관을 발표하며 실질적인 팁을 대방출해 에듀윌 임직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에듀윌은 매달 두드림 교육을 진행하는 것 외에도 매일 아침 5분 내외의 짧은 동영상 강의를 활용한 교육을 진행하거나 직급, 직무별 역량 강화 교육, 마케팅 교육 등을 시행하며 직원들의 자기계발과 역량 강화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