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 2021학년도 수능 PRE정규반 모집... 2월 2일 개강

최근 대학입시 시장에서 뛰어난 성적으로 두각을 보이고 있는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이 오는 2월 2일 개강 예정인 pre정규반을 모집하고 있다.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 관계자는 “2020학년도 수능은 전년도 수능보다는 난이도가 하락했지만 그럼에도 여전히 변별력은 유지되었다. 특히 수학의 경우, 준킬러 문제가 어려워져 중상위권 학생들에게 불리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전년도 수능이 매우 어려웠던 것을 감안하면 N수생이 다소 감소하겠지만 중상위권 학생들의 비율은 소폭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재수를 염두에 두고 있는 수험생들은 최대한 빠른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다. N수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실력을 쌓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미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에는 조기선발반으로 N수를 준비하는 학생이 적지 않다.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은 자기주도학습 위주의 학원으로 기숙학원 시장에 진입한지 5년차에 접어들고 있다. 이투스 계열 최초의 자기주도학습형 학원인 만큼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축한지 오래다. 자기주도학습형 학원의 경우 학습의 대부분을 학생 본인이 통제해야 하기 때문에 올바른 방향의 학습을 지속하는 데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수험생들이 인터넷 강의를 듣다보면 인터넷 강의만으로 실력이 오를 거라고 착각하는 실수를 범하는 것이 그것이다.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은 이러한 폐해를 예방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1대 1 멘토링 시스템은 학생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공부하는 데에 큰 도움을 준다. 학원에 상주하는 과목별 전문 멘토링 담당 선생님들은 담당학생의 수준을 고려해 학생이 짠 계획을 정밀하게 피드백한다. 학생들은 본인이 취약한 과목에 대해 멘토링을 받음으로써 효율적인 학습을 해나갈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1년간의 장기 레이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공부에 흥미를 잃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다. 깊은 사고과정 없이 맹목적인 공부만 하면 공부에 흥미를 잃어버리기 십상이다.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의 시스템은 학생들이 공부에 흥미를 잃지 않도록 하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매일의 공부에 피드백을 받고 그것을 다음 날의 공부에 적용하는 과정은 학생들로 하여금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는 동기부여가 된다.

한 해를 새롭게 맞이하는 명절인 설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도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은 공부열기로 뜨겁다. 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한 ‘윈터스쿨’과 N수생 대상의 ‘조기선발반’은 마감되었으며 2월 2일 개강 예정인 PRE정규반은 마감에 임박에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 바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