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초등 독해서인 천재교육 `똑똑한 하루 독해` 호평

요즘 초등 학부모들 사이에서 초등 독해서가 화두로 떠올랐다. 독해력이 높을수록 학습에 대한 이해도나 문제 해석 능력 등에서 차이가 생기기 때문이다. 이에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많은 학부모들이 초등 독해서를 찾고 있는데, 그 중 천재교육의 `똑똑한 하루 독해`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똑똑한 하루 독해`는 하루 10분의 학습 분량으로 초등학생들이 부담 없이 공부를 할 수 있다. 1주일에 5일씩 학습하면 한 달에 1권을 끝낼 수 있는 것이다. 또한 문학, 비문학 독해는 물론 생활 속 실용적인 지문을 담았기 때문에 아이들이 실생활에서 학습을 접목시킬 수 있다. 특히 생활 어휘, 생활 한자 등을 강조하며 아이들의 어휘 강화를 위해 꼼꼼하게 만들었다.

초등학생들이 보는 도서인 만큼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콘텐츠를 많이 담았다. 우선 게임으로 재미있게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QR코드를 비롯한 사진, 삽화 등의 시청각 자료로 아이들이 다양한 멀티미디어 도구를 이용하여 학습할 수 있다.

`똑똑한 하루 독해`를 구입한 사용자들은 "겨울방학 동안 한 권 다 마스터할 계획으로 시작했는데, 구성이 너무 좋아요. 매일 꾸준하게 풀고 있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똑똑한 하루 독해 문제집으로 독해력과 어휘력 둘 다 잡을 수 있어요. 나아가 창의융합 독해를 게임으로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게 포기 없이 공부해서 뿌듯합니다"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천재교육의 초등 독해서인 `똑똑한 하루 독해` 시리즈는 1단계부터 6단계까지 단계별로 각 2권씩 총 12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