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메가랜드, `새해 덕담 이벤트` 진행… "덕담 듣고 혜택 챙겨가세요"

전문 교수진의 덕담 메시지 확인하면 수강권, 갤럭시탭 등 혜택 풍성

부동산·공인중개사 전문 학습브랜드 메가랜드가 2020 경자년을 맞이해 `새해 덕담`도 듣고 혜택도 챙기는 `덕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7일까지 진행되는 메가랜드 공인중개사의 `2020 새해 덕담 이벤트`는 `교수님 덕담 메시지 확인하고 선물받자!`와 `덕담 이벤트 소문내기` 등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먼저 교수에게 덕담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메가랜드 수강생 및 회원이라면 메가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각 과목별 전담 교수진 중 한명을 선택해 새해 덕담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시험 수강권 5만원 지원 쿠폰이 발급되며, 해당 쿠폰은 책임땅 4종(전액환급평생땅, 평생책임땅, 1+1책임땅, 1년 책임땅)에 적용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메가랜드 1년 수강권, 갤럭시탭, 에어팟, 스타벅스 커피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받은 덕담을 소문내도 혜택이 쏟아진다. `덕담 이벤트 소문내기`는 회원이 아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메가랜드의 `2020 새해 덕담 이벤트`를 개인 SNS 또는 블로그, 카페 등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고 해당 URL을 홈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메가랜드 측은 "URL 공유 횟수가 많거나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서장훈` 등과 같이 해시태그를 3개이상 넣어 등록하면 경품 당첨 확률이 늘어날 것"이라고 꿀팁도 전했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가 제공된다.

메가랜드의 이벤트 및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