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의미심장한 티저 기습 공개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의미심장한 티저를 기습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정오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한 장의 티저 사진을 선보였다.

이번 이미지에는 여덟 멤버의 늠름한 뒷모습과 함께 `Stray Kids 2020. 1. 24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담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1월 24일에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스트레이 키즈는 2020년 첫 출발을 알리는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해 3장의 미니 앨범을 비롯해 디지털 싱글, 드라마 OST, 믹스테이프 발매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맹활약했다.

지난 8일 열린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월드 루키상을 수상하며 `차세대 K팝 대표 그룹`의 남다른 입지를 뽐내기도 했다.

2018년 3월 데뷔 이래 매 앨범마다 본인들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자작곡을 발표했던 이들이 2020년 시작을 어떻게 장식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상반기 미국 7개 도시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첫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의 일환으로 29일 뉴욕, 31일 애틀랜타, 2월 2일 댈러스, 5일 시카고, 7일 마이애미, 9일 피닉스, 13일 새너제이(San Jose), 16일 로스앤젤레스에서 팬들과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