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시스템, 주방 문화의 ‘혁신’을 말하다
요즘 초음파 식기세척기는 외식업 종사자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돼는 주방 기기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식당을 준비하고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큰 관심사가 되고 있다.

불경기속 인건비를 비롯하여 전기요금, 수도요금과 같은 고정 지출을 감소시키는 것 뿐만아니라 편리하고 빠르게 설거지를 할 수 있고, 더불어 살균 소독까지 가능하여, 식중독 예방까지하는 친환경적 제품이기 때문이다.

이런 초음파 식기세척기중 단연 주목받는 제품이 있는데 바로, ㈜다온시스템에서 생산하고 판매하고있는 ‘클린세이버’ 초음파 식기세척기이다. 전국 누적 판매 1위, 특히 영남지역에 관심이 매우 높다고 전해진다.

㈜다온시스템 허준걸 대표는 방송을 통해 수많은 초음파 세척기 업체 중 1등을 할 수 있는 원동력은 차별화된 초음파 식기세척기를 생산하는 것이며, 그것을 가능케하는 것은 독보적인 기술력을 강조했다. 또한, 철저한 사후 관리로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이 1등을 할 수 있는 바탕이 되었다고 말한다.

이런 노력의 결과는 사단법인 한국중식봉사나눔회 부산시지회와 지난 7월 ‘깨끗한 중식문화’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로 시작되어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와 MOU 체결을 함으로서, 식당 사장님들의 매출 증가에 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위생 관리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요식업 종사자라면 설거지가 까다로운 뚝배기 및 기름기가 많은 그릇 및 식기류의 설거지가 골칫거리이다. 하지만 클린세이버 초음파 세척기 덕분에 설거지 걱정이 없다는 매장이 늘고 있다.

부산에 위치한 ‘만리장성’이라는 중국음식점은 클린세이버 초음파 세척기의 탁월한 세척력과 빠른 설거지에 만족하고, 사용후 인건비 및 고정비용 절감효과를 보고있으며, 특히, ‘쌍둥이네 돼지국밥‘이라는 한식집은 매일 수백개의 뚝배기 설거지 때문에 2~3명의 설거지 전담 직원을 배치함에도 원활한 설거지가 불가했으나, 클린세이버 초음파 세척기를 사용 후 1명으로도 빠른 설거지로 원활한 설거지가 가능해졌다고 전했다.

또한 전국 약 2,200여 곳에 초음파 식기세척기를 공급함으로서 앞으로도 꾸준한 개발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꾸준한 사랑을 받기위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더불어 ㈜다온시스템 ‘클린세이버‘는 초음파 식기세척기에 관심이 있으신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초음파 세척기에 대한 정확한 안내와 불량 제품 구매로 피해를 보시지 않게 하기위해 무료 방문 상담을 진행중이며, 특별한 혜택까지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