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온라인서점 공인중개사 부문 1월 2주 차 베스트셀러 1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이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1월 2주 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 공인중개서 기본서 부동산학개론은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에 빛나는 에듀윌이 출간한 교재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 사이에서 합격의 바이블로 불린다. 해당 도서는 최근 10년간 출제된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문제를 모두 분석하여 한 권으로 압축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출제 의도를 명확히 파악할 수 있는 `빈출 지문 익히기`와 `진출 지문 채워 넣기` 단계를 수록했으며, 반복적인 학습을 통해 문제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문제 풀이도 마련했다. 합격을 위한 핵심 내용만을 담은 만큼,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처음 준비하거나 재도전하는 수험생, 독학생 모두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합격을 앞당기는 특별 부록으로 제30회 기출문제와 해설, 필수암기 공식 및 법령집을 추가했다. 특히 필수암기 공식과 법령집은 8문제 이상 출제되는 계산 문제를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서는 공식과 법령을 완벽하게 외워야만 문제를 풀 수 있기 때문에 에듀윌이 마련한 특별 부록은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은 에듀윌 도서 몰을 비롯한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