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유현, 고양이들과 함께한 `특별한 생일 전야` 공개


드림캐쳐 유현이 생일 전야를 팬들과 함께 했다.

유현은 지난 6일 저녁 자신의 생일을 하루 앞두고 V라이브 생방송을 진행,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나눴다.

이날 유현이 생일을 맞이해 나들이 장소로 선택한 것은 고양이 카페였다. 귀여운 고양이들과 `인썸니아(InSomnia)`를 만난 유현. 그는 약 한 시간 동안 밝은 표정으로 일상을 나누면서 전 세계 팬들과 새로운 추억을 만들었다.

이번 카페 방문은 평소 고양이를 사랑하는 유현의 요청에 의해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별하고 화려한 이벤트보다는 자신의 소소한 일상을 직접 팬들과 나누고 싶었던 것. 이에 따라 꾸밈없는 유현의 매력이 더욱 빛난 생일 전야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유현은 "이렇게 생일을 축하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과 V라이브를 통해 만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던 것 같다. 축하해주신 인썸니아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사랑에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는 드림캐쳐와 유현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현이 속한 드림캐쳐는 지난해 `악몽` 스토리를 끝내는 미니앨범 `The End of Nightmare`와 게임 `킹스레이스`와 컬레버레이션한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 그리고 월드투어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냈다. 이들은 올 초 다시 한 번 팬들을 만나기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