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곤 파수닷컴 대표 "매년 30% 이상 성장할 것"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가 신년사를 통해 "파수 2.0을 실현시키기 위해 신규 고객 발굴, 신제품 매출 증대, 해외 매출 증대를 통해 매년 30% 이상 회사를 성장시키겠다"고 강조했다.

파수닷컴은 6일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파수닷컴 본사에서 2020년 시무식을 진행했다. 파수닷컴은 ‘파수 2.0’을 금년도 키워드로 제시하고, ‘비전 2025’를 선포하며 글로벌 소프트웨어 리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조규곤 대표는 "파수 2.0이 올해 키워드"라며 "마케팅과 영업 프로세스의 개선,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도와주는 제품 개발, 그리고 사용성을 강화한 디자인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파수닷컴은 비전 2025와 새로운 CI를 선포했다. 비전 2025는 ‘세계 20대 사이버 보안 기업(Top 20 Cybersecurity Company)’으로, 미션은 ‘IT를 쉽고 간단하게(Make IT Easy and Simple)’로 설정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조 대표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선정한 금년도 키워드 ‘파수 2.0’은 비전 2025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 전략”이라며, “새로 정립한 회사의 비전을 반드시 실현시킬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민재기자 tobem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