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2020년 수주기원제…"경영 정상화 첫 해, 1.6조 수주 목표"
신동아건설은 "이인찬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수주목표 달성을 위한 수주기원제를 강원도 양양군 죽도정에서 올렸다"고 6일 밝혔다.

창립 43주년을 맞이한 신동아건설은 올해 경영방침을 `Re-Start! 변화의 시작, 성장의 초석으로`로 세우고 수주목표액을 1조 6천억 원으로 설정했다. 신동아건설은 목표달성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신동아건설은 올해 설계공모사업, 기술형 입찰사업, 도시개발사업, 정비사업 등 수익성이 양호한 사업지를 선별해 사업 전 분야에 도전장을 내밀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달(2019년 12월) 조직개편을 통해 설계공모를 위한 공모사업팀과 RM(Risk Management)팀을 신설했다.

신동아건설 측은 지난해 경영정상화의 길로 들어서면서 기업신용평가도 크게 개선돼 단독입찰, 공공, 관급사업 등 올해 사업수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날 수주기원제에 참석한 이인찬 대표이사는 "경영정상화 이후 맞이하는 첫 해에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수주기원 행사를 가졌다"며 "전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2020년이 신동아건설 재도약의 원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해 경상이익 280억 원을 기록한 신동아건설은 2015년부터 5년 연속 흑자경영을 이어오고 있다.

아울러 미래먹거리 확보를 위한 사업영역 다각화를 통해 제2의 도약을 이끌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신동아건설, 2020년 수주기원제…"경영 정상화 첫 해, 1.6조 수주 목표"
전효성기자 z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