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2019 MAMA` 완벽 접수…`힙`한 퍼포먼스→박진영과 특급 콜라보까지



걸그룹 마마무가 실력으로 `2019 MAMA`를 접수했다.

마마무는 지난 4일 일본 나고야 돔에서 열린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이하 `2019 MAMA`)에서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역시맘무`의 명성을 입증했다.

이날 `2019 MAMA`에서 페이보릿 보컬 퍼포먼스상을 수상한 마마무는 지난 2018년에 이어 2년 연속 `MAMA`에 참석,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높은 화제성을 과시했다.

마마무는 탄탄한 라이브와 함께 독보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무대로 걸크러시 매력을 제대로 뽐냈다.

먼저 화사가 파격적인 비닐 의상을 입고 등장해 솔로 데뷔곡 `멍청이(twit)`에 맞춰 넘치는 개성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조커`를 연상케 하는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이후 신곡 `HIP` 리믹스 무대가 이어지며 마마무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가 빛을 발했다.

블랙 앤 네온 컬러의 반반 콘셉트 솔라를 필두로 4인 4색의 매력은 물론 스웨그 넘치는 `힙`한 퍼포먼스로 압도적인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현장을 열기로 후끈 달궜다.

또 선배 아티스트인 박진영과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펼쳐졌다.

마마무와 박진영은 `날 떠나지마`, `너 뿐이야`, `어머님이 누구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무대를 통해 유일무이한 합동 퍼포먼스로 단번에 화제로 떠올랐다.

마마무는 모든 노래를 `마마무화` 하며 `마마무가 장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마마무만의 색깔로 색다른 매력을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마마무는 솔직당당함을 집약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역시맘무`다운 `힙`한 매력을 자아내 호평을 받았다.

한편, 마마무는 지난 4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신곡 `HIP`으로 1위 트로피를 추가,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하며 `힙`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