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인컴퍼니의 식물성고기 언리미트, 얼리버드 예약판매 진행

오픈 3시간 만에 마감, 오는 12월 중순까지 얼리버드 판매 진행

푸드테크 스타트업 지구인컴퍼니의 바로 구워 먹는 식물성고기 언리미트(Unlimeat)가 예약판매를 진행 중에 있다. 11월 20일 오후 4시 30분경에 오픈한 슈퍼얼리버드 상품 예약판매는 3시간 만에 품절되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 최초로 출시된 식물성고기인 언리미트는 지구인컴퍼니가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제품으로, 한계 없는 고기(Unlimited Meat)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동물성 재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 100% 식물성 고기이며, 현미과 귀리 그리고 견과류를 넣어 만들어 고기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콜레스테롤과 트랜스 지방을 낮춘 언리미트는 고기에 열을 가했을 때 나는 특유의 풍미와 갈색화 되는 반응을 이르는 마이야르 리액션(Maillard Reaction)을 구현하여 더욱 실제 고기와 같은 모습을 연출한다.

고기를 그대로 재현한 외형과 더불어 고기 식감을 살리는 최적의 두께로, 불판에 바로 구워 먹거나 만두 속으로 사용하는 등 구이용으로나 요리용으로나 사용해도 손색없다.

양념에 범벅된 식물성 고기에 지겨움을 느끼거나, 식물성 고기를 조리할 마땅한 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다면 언리미트와 함께 더 맛있고 건강하게 식탁을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지구인마켓에서 진행 중인 32% 할인 얼리버드 예약판매는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상품은 12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