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사이판, 연말 카운트다운 파티 개최



사이판 최상급 휴양 호텔로 전 객실 바다 전망, 럭셔리 수영장 및 각종 부대시설과 액티비티 서비스가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호텔 사이판이 특별한 새해를 맞이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2020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12월 31일 오후 10시 30분부터 시작되는 켄싱턴호텔 사이판 2020 카운트다운 파티는 화려함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사이판 전통 댄스와 아름다운 선율로 다이나믹한 무대를 꾸미는 중국 전자현악단의 무대, 파티의 흥을 돋워줄 세인트 밴드공연과 깜짝 플래시몹까지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채워진다.

2020년 새 출발을 알리는 기분 좋은 행사인 만큼 이날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는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외에도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카운트다운 파티를 즐기는 동안 다양한 핑거푸드와 맥주, 스파클링 와인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켄싱턴호텔 사이판 2020 카운트다운 파티의 하이라이트는 MBC ‘나는 가수다’에서 개성 있는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수 BMK의 스페셜 무대와 파티에 참여한 모두가 함께 즐기는 ‘카운트다운’ 이벤트다.

다양한 퍼포먼스와 풍성한 이벤트로 채워질 2020 카운트다운 파티는 켄싱턴호텔 사이판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12월 27일까지 예약하는 고객 한정 성인 1인당 $10 할인과 어린이 티켓 1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또 2020 카운트다운 파티(성인 2명, 아동 2명 포함) 입장권과 함께 명품 핸드메이드 티 브랜드 Tea Forte 프레즌테이션 1세트, 켄싱턴 촬영용 토퍼, Cruise to Paradise(크루즈투어) 서비스, 공항↔호텔 왕복 픽업 서비스가 포함된 2020 COUNTDOWN & NEW YEAR 패키지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