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컴백’ 크러쉬, DPR LIVE와 `티격태격`으로 귀여운 조우



크러쉬(Crush)는 3일 밤 12시 방송된 네이버 나우 `#OUTNOW`를 통해 정규 2집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From Midnight To Sunrise)`의 12트랙 중 4~6번 트랙을 직접 프리뷰했다.

크러쉬는 먼저 이번 앨범의 4번 트랙이자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With You(위드 유)’를 들려주며 "요즘 트렌디한 R&B 사운드가 아닌 제가 가장 좋아하는 90년대 R&B 뮤지션 베이비페이스의 영향을 받아 완성했다. 저에게 어찌보면 제일 소중한 노래"라고 소개했다.

5번 트랙이자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Alone(얼론)’에 대해서는 "이번 앨범의 얼굴”이라고 소개하며, “음악으로 주위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로해주고 싶었다"라고 밝혀 노래 안에 담긴 진정성을 느끼게 했다.

이어 피처링 상대가 공개되지 않아 궁금함을 자아냈던 6번 트랙 `티격태격`은 "제목만 들어도 귀여운, 오후의 잔향이 짙게 느껴지는 아름다운 노래”라고 전하며 요즘 엄청 핫한 DPR LIVE(디피알 라이브)가 참여했다고 밝혀 리스너들을 환호케 했다.

크러쉬는 “만드는 순간부터 이 친구를 떠올렸다. 정규 2집에 유일한 랩피처링”이라고 만족감을 드러냈고, DPR LIVE 역시 전화 연결로 깜짝 등장 "첫 멜로디를 듣자마자 안 하면 안될 거 같았다. 크러쉬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마음이 편해지는 곡"이라고 칭찬해 주위를 더욱 훈훈하게 했다.

한편, 정식 발매를 앞두고 지난달 2일부터 정규 2집의 1번부터 6번 트랙까지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 크러쉬는 4일 밤 12시 남은 여섯 트랙을 아낌없이 스포일러 하며 혜자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연일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크러쉬의 정규 2집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