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현장 사례들 소개…`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 한재현 팀장 정책자금 설명회 진행

최근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는 생생한 기업현장 사례들을 소개하며 중소기업인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는 설명회를 진행했다.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승인한 기업경영상담자문회사이다. 중소기업인들에게 경영안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정부 정책자금 및 무상지원금에 대한 기준과 조건을 제시한다.

한재현 팀장은 "우수한 기술력과 경쟁력 있는 사업성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라면 정부 지원정책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특히 정책자금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중소기업이라면 경영안정, 구조개선을 위해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를 길잡이 삼아 자문 받는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이 날 정책자금 설명회를 진행 한 한재현 팀장은 2020년 정부 정책자금으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이 받을 수 있는 무상지원금에 대한 기준과 조건의 실례를 들며 비교한 강의를 성공리에 마쳤다.

또한, 여러 분야의 전문위원단을 구축해둔 만큼 미·중 무역분쟁과 일본의 수출규제 등의 경제 이슈에 대해 문승권 교수를 포함한 중역들이 해당 사안에 대해 심층 분석 후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는 창사 이래 7천여 기업인증, R&D 정부 지원관련 금융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