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신제품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 출시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주요 온라인 쇼핑몰서 이달 말일까지 제품 구매 시 인덕션 전용 고급 냄비 2종 증정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가 신제품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CIH-321HL)`의 출시를 기념해 11번가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츠 관계자는 "신제품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환절기엔 실내 공기질 관리와 화재 안전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만큼, 소비자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하츠의 혁신적인 전기쿡탑 신제품을 경험해 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츠는 11번가, 쿠팡, GS SHOP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30일까지 신제품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 세신퀸센스의 인덕션 전용 고급 냄비 2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12월 8일까지 11번가·G마켓·옥션 등 쇼핑몰 내 관련 배너가 게재돼 있는 일부 쇼핑몰에서는 포토 후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쇼핑몰에서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을 구매한 후, 100자 이상의 상품평을 사진과 함께 남긴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사은한다.

한편 하츠가 지난 1일 새롭게 선보인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은 유사 가격대의 타사 제품과 달리, 빠르고 강력한 조리가 가능한 프리미엄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로 구성돼 사용자 편의성이 뛰어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강도 세라믹 강화유리가 적용된 외관은 스크래치에 강하고 청소가 용이하며, 시계와 나침반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화구는 `즐거운 요리의 길로 안내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하츠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츠 공식 홈페이지 또는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인 하츠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