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證, `인베스트 포럼` 개최…"내년 투자전략 점검"

NH투자증권이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 대강당에서 `2020년 전망 NH 인베스트 포럼(INVESTMENT FORUM)`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일단 글로벌교역 관계의 변화 전망, 저금리시대의 자산 배분, 글로벌 기업과 주식시장 전망을 다룰 예정이다.

NH투자증권은 또 국내 기업, 산업에 대한 투자 의견과 주식 전략을 제시하고 FICC투자전략으로서 글로벌 부동산, 채권, 크레딧 뿐만 아니라 F/X, 원자재 등 다양한 분야의 투자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NH투자증권 리서치본부는 주식, 채권뿐만 아니라 부동산, 리츠, 원자재, 크레딧 등 금융시장의 다양한 분야를 커버하고 있다.

NH투자증권은 연간전망 포럼이 종합적인 관점에서의 자산 별 투자의견과 전망을 살펴 볼 수 있는 차별화된 행사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이창목 리서치본부장은 "국내 최고의 NH투자증권의 연간전망 포럼은 글로벌 경기침체 우려, 미중 무역분쟁, 노딜 브렉시트 등 여러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는 금융시장을 살펴보고 변수에 흔들리지 않는 투자기회를 찾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포럼은 행사 종료가 된 후에도 NH투자증권 고객들을 위하여 동영상으로 제작되며, NH투자증권 홈페이지와 QV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포럼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이민재기자 tobem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