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프알엘코리아 제공

에프알엘코리아 브랜드 유니클로와 지유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겨울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유니클로 한국 진출 15주년 및 지유 한국 진출 1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더욱 큰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 진출 15주년을 맞은 유니클로는 이번 '15주년 기념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에서 오랜 시간 함께한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히트텍과 후리스를 포함한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먼저 히트텍 오리지널보다 1.5배 더 따뜻한 성인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을 이번 시즌 최초로 할인한 1만2900원에 제공하며 유니클로의 겨울 대표 상품 중 하나인 '플러피얀 후리스 풀짚 재킷'을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선보인다.

또한 캐시미어 대중화를 이끈 유니클로 캐시미어 전 라인업은 최대 2만원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성인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제공하며 17일까지 컬러 삭스를 15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욱 많은 고객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구매 가격과 무관하게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0만 장의 히트텍 오리지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인당 1장씩 제공되며 일일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기존 회원을 포함해 오는 13일까지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감사제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하며 자세한 사용 방법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유니클로 텀블러를 증정한다. 색상은 블랙, 크림, 레드 중 랜덤으로 제공하며 일일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외에도 2020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캐주얼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아우터 '심리스 다운' 라인업 구매 시 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국내 진출 1주년을 맞은 지유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겨울 감사제'를 실시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동시에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매일 한정 수량 단독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모든 회원에게 올해 말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을 최대 8종 지급한다.

이외에도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지유 오리지널 컬러 후리스 담요'를 선물한다. 매장에서 2020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한 수험생에게는 상품 구매와 상관없이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기능성 내의 '지유 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후리스 담요 및 지유 웜 증정 이벤트는 일일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만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hss0916@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