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고객센터 `나눔 플러스 힐링 디너` 행사 개최

KB증권은 지난 7일 고객센터 고객응대 직원들을 대상으로 `나눔 플러스 힐링 디너`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쌀쌀한 가을밤! 마음을 통해 전하는 따뜻함`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감정 노동 근로자인 고객응대 직원들에게는 스트레스 해소의 시간을 제공 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기부금으로 마련한 후원 물품을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는 기부 행사와 고객응대 직원들을 위한 `힐링 디너`로 진행됐다.

우선 권용욱 고객센터장과 임직원들은 일주일간의 모금활동을 통해 모은 기부금으로 구입한 사랑의 라면 50박스를 목1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전달된 사랑의 라면은 지역사회 내 저소득층 주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후 박정림 사장과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힐링 디너` 행사는 마음을 전달하는 동료들의 깜짝 편지 공개 시간,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레크리에이션 활동, 임직원간 소통의 시간 등 상담으로 지친 고객응대 직원들의 정서적 힐링과 공감 및 소통에 중점을 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권용욱 KB증권 고객센터장은 "직원뿐만 아니라 소외된 이웃을 위해 준비한 이번 행사가 직원들에게는 근무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및 주변 이웃에게는 따뜻한 마음과 에너지를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며 "직원의 행복과 소외된 이웃을 함께 돌아보며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나가기 위한 나눔플러스 힐링 디너가 KB증권 고객센터의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증권은 고객센터 고객응대 직원들의 고충해소와 근무 만족도 개선을 위해 `나눔 플러스 힐링 디너`뿐만 아니라, 스마일 데이, 정기 교육 실시 등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박승원기자 magun1221@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