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으로 ROTC 준비하려면?` 베스트셀러 에듀윌 교재의 특별한 구성
ROTC를 준비를 위한 `2019 에듀윌 ROTC·학사장교 한권끝장 PACK`이 국내 주요 온라인서점 중 한 곳인 YES24의 ROTC 부문 11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ROTC 교재는 독학으로 준비하는 수험생도 충분히 학습이 가능한 구성으로 제공된다. 영역별 맞춤 학습 전략에 따라 학습 포인트를 제시하며, `이론집중편`, `문제집중편`, `정답과 해설`까지 분권 구성을 통해 편의성도 제공한다.

공간능력, 지각속도, 언어논리, 자료해석, 국사와 직무성격검사, 상황판단검사, 인성검사 그리고 면접 단계까지 놓치지 않고 핵심 이론을 정리한 `이론 집중편`과 ROTC·학사장교 시험의 최신 기출 유형을 반영한 실전모의고사와 파이널체크 모의고사를 제공하는 `문제집중편`으로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정답과 해설편`은 복잡한 지적능력평가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쉬운 용어 위주의 빈틈 없는 해설을 제공한다. 오답의 이유를 파악할 수 있게 도와주는 `오답 피하기`도 함께 수록했다.

ROTC 준비생을 위한 `합격맞춤 무료강의`도 제공하기 때문에 독학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으며, 암기가 필요한 영역의 핵심 암기 자료를 `미니북` 형태로 제공하여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는 학습도 지원한다.

ROTC·학사장교 시험 대비 `2019 에듀윌 ROTC·학사장교 한권끝장 PACK`은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교보문고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