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IT학습센터 무료 제공…정답률 높은 모의고사 무한리필
한국 부동산 교육의 모태 경록이 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에 무제한 응시할 수 있는 IT학습센터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62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개발한 공인중개사 IT학습센터는 업계 최초로 부동산 교육에 AI를 접목시킨 최첨단 교육 콘텐츠다.

경록 공인중개사 IT학습센터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 높은 문제들로 구성된 빅데이터에서 AI를 통해 랜덤으로 출제되는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한다. 이 모의고사는 실전 감각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고, 다양한 문제 유형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데 기여하는 것은 물론, 정답률이 높아 합격 여부 예측에도 활용된다.

또한 수험생이 자신의 세부적인 과목별, 단원별 취약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학습모드도 제한없이 지원한다. 이 학습모드를 활용해 자신의 과목별, 단원별 약점을 파악하고 이를 보완하는 방법으로 학습하면 시험공부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등록 시 이 같은 IT학습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의 인강과 교재, 멀티강좌와 교재 E북,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등을 모두 제공받는다.

경록 관계자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경록의 정답률 높은 인강과 교재, IT학습센터의 무제한 온라인 모의고사로 공부해 성공적으로 합격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록은 `핵이득 이벤트`를 열어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을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